메시지 내용 : “[실패] 통신 실패 : ESMPLUS 에서 ESM API 관리 설정을 확인하세요.“
상기 오류 메세지는 API 서비스 신청 시 G마켓과 옥션의 회원 상태가 연동가능한 정상적인 상태가 아닐 경우,
(ex. 사업자 승인이 늦어지는 등의 이유로 DB에 ID 추가가 늦게 반영될 경우)
또는 재연동이 필요한 경우에 발생되는 에러입니다.
API 재연동 신청이 필요하오니
ESM CS 고객센터(esmplus@corp.gmarket.co.kr)로 마켓 설정에 등록된 마켓 아이디와 마스터 아이디를 전달해 주시면
ESM 측에서 재연동 처리 후 API 정상 호출 가능한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